Tailortヘッダー

5.2.12

Bespoke Tailor Tailort

안녕하세요! 우리는 Bespoke Tailor Tailort입니다.
우리는 본격적인 맞춤 수트를 제공하는 양복점 "Bespoke Tailor Tailort", 여기, 베트남 하노이에 열었습니다.당점에서는 전체 순서와 패턴 제작 중간에 세미 전체 주문 슈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여기, 베트남 하노이에는 양복을 수선 · 여기에 맞게하는 재단사가 거의 없습니다.

다른 가게에서는 제공하는 서비스가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우리는 베트남에 거주하는 해외 거주자 분 대상으로 본고장 영국 재단사 마치의 고급 정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평소 비즈니스 스타일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신체에 맞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수트의 완성이 가능 해지고 있습니다.베트남인은 손재주가이 세계에서 봉제 기술이 뛰어난 인재로 유명합니다.

우리는 그 중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엄선된 고급 기술을 가진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우리 공방과 사무실에 병설하는 것으로, 양복 수선이 수선이 필요한 경우 즉시 수선 대응 가능합니다. 당점은 지역민들과 여행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점은 "우리는 성인 남자의 편안한 장소를 제공한다"를 컨셉으로하고 있습니다.외관은 카페 마치, 점내는 중후한 느낌의 고전적인 인테리어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만약 베트남 하노이에 오시면 꼭 당점을 이용하십시오. 분명 만족하실 정장을 완성시켜드립니다!

Bespoke Tailort Tailort

~ 베트남 하노이에 본격 테일러 ~
ADD 5 Tay Ho, Tay Ho, Hanoi, Vietnam
TEL 0437191575
TEL 01205379033
MAIL tailort@suit-y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