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ortヘッダー

7.2.12

Tailored Shirt

편안한 느낌을 실현하고 고객을 만족하기 위해, 우리는 태국 맞춤으로 한 도심 Tailort 셔츠 패브릭 100 % 목화를 제공합니다.

 세계 면화에서 높은 등급이 매겨집니다 태국에서 생산되고, 아주 좋은 아주 좋은 면화의 밀도에 대해 느낍니다.

  타이어 면화 원단 우리 가게에서 사용할 수있는 시스템이 시스템은 파랑과 흰색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유형 스트 라이프 -처럼 빨간색으로 파랑 점등하는 등을 스트 라이프 파란색과 흰색은 또한 사람을 물려고했다 간단한 그림자를 포함하는 사람들에서 제공됩니다.

  버튼 옵션 수수료는 보통 정장과 동시에 무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입한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버튼 항목이 패션 맛을 증가보다 당신은 천연 재료를 위해 그것을 사용 밖으로 광택이며, 세련된 셔츠는 필수 불가결합니다.

  태국과 쉘 버튼 최고의 면화의 결합, 그것은 당신에게 세련된 셔츠 스타일의 일상 줘야한다!

  "그것은 아직 100 % 코튼 솔리드 원단이기 때문에 그리고 주름 확률이 적은 '우리 가게에서 가장을 조정하는 고객에서 우리는 , 우리는"중독성, 피곤하지 않습니다 반죽은 또한 다음 - 투 - 피부 주위를 움직이고있다 " 당신의 목소리에 많은 수의를 받게됩니다.

  당신이 관심이있다면 나와 있지만, 우리 가게에서 셔츠 자켓을 시도해보십시오.


  주문품의 Tailort Tailort
~ 테일러 ~ 본격 하노이, 베트남
5 테이 , 테이 , 하노이, 베트남에 추가하기
  TEL : 0437191575
  TEL : 01205379033
MAIL tailort@suit-ya.com
http://maps.google.com/maps/place?hl=ja&georestrict=input_srcid:c32349cacd6d119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