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ortヘッダー

7.2.12

Customer

오늘 저희를 방문, 우리는 스페인에서 손님과 이탈리아에서 손님을했다.

이탈리아에서 손님 소송의 고향입니다
당신의 눈은 여전히 매우 높은 유행 민감, 우리는 귀하의 사양 훨씬 세밀하게 디자인했다!

컨투어 자신에게 정말 좋은 공부하고 이제 와서 제가 접대에 대한 책임 자주 거란거 알아!
또 나는 재단사에게 셔츠를받은, 그것은 독특한에서 좋아하는 커프스 링크 프랑스어 수갑을 결합하는
유연한 유행 민감도 장난이 심하 잊지, 진정한 비즈니스 아이템 등을 해!단어입니다.

손님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온 사람 추천했습니다.
상점 서비스 도입에 제공되며, 우리가 시간에 자켓 있었 어떤 고객을 소개 할게, 우리는 10 % 할인 모두에 우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손님들은 이곳 스페인에 본사를 둔 스페인에서 일본과 이탈리아 출장 이동합니다. 우리는 바쁜 비즈니스 생활의 간격을 바느질 방문 감사합니다.

당신이 많은 시간에 맞게 맞춘 경험이 보이는데 슬림하고, 분명 좋아하는 일이 정말 내가 기뻐하고 우리의 서비스에 만족 하기 때문에 아주 약간을 제안 있었 없습니다.

앞으로 바쁜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평화로운 장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분위기와 아늑한 직원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방문하면 하노이 맞춤으로 한 도심 Tailort 중지하십시오 때.



  주문품의 Tailort Tailort

 ~ 테일러 ~ 본격 하노이, 베트남
5 테이 , 테이 , 하노이, 베트남에 추가하기
TEL : 0437191575
TEL : 01205379033
MAIL tailort@suit-ya.com
 http://maps.google.com/maps/place?hl=ja&georestrict=input_srcid:c32349cacd6d119e